교통대, 청년취업 경쟁력 강화 위한 '취업로드맵 컨설팅' 운영

교통대 정밀의료·의료기기 사업단, "인재 발굴 및 지역경제 활성화"

양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11:34]

교통대, 청년취업 경쟁력 강화 위한 '취업로드맵 컨설팅' 운영

교통대 정밀의료·의료기기 사업단, "인재 발굴 및 지역경제 활성화"

양정아 기자 | 입력 : 2022/09/23 [11:34]

 

교통대 정밀의료·의료기기 사업단은 인재 발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취업로드맵 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컨설팅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취업 정보부터 취업 연계까지 밀착 컨설팅 제공, 이미지 메이킹 등의 면접 경쟁력을 향상할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우수참여자에게는 충북도의 정밀의료·의료기기 분야 산업체로 취업을 연계 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모두 1:1로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역량진단을 통해 진로 적성 및 분야에 대한 객관적인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받고, 입사서류 작성에 대한 코칭 및 실전 모의면접 지도 및 면접 시뮬레이션을 지원받을 수 있다.

 

박성준 교통대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장은 "취업을 앞둔 청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해 강점을 확대하고 이번 취업로드맵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은 취업역량 강화하고 산업체는 인재를 확보해 지역 경제 활성화까지 모두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취업로드맵 컨설팅 프로그램을 내년 2월 28일까지 운영하며 이번 컨설팅은 충북도 내 모든 대학의 3학년, 4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취업에 관심이 있는 충북도 내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은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교통대 정밀의료·의료기기 사업단 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 취창UP'에서 신청할 수 있다.

 

yangja@okcb.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