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인재 아카데미로 여성리더 키운다"

제천시, 제3기 여성인재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이진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3/14 [14:45]

"여성인재 아카데미로 여성리더 키운다"

제천시, 제3기 여성인재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이진호 기자 | 입력 : 2019/03/14 [14:45]

▲ 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여성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제3기 여성인재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해 제천시 제2기 여성인재 아카데미 수료식 모습. / 제천시 제공     ©충북넷

 

[충북넷=이진호 기자] 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여성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제3기 여성인재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여성인재 아카데미는 여성들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고 사회 참여를 돕기 위한 특화된 역량강화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다음달 1일 개강해 20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여성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교육에서는 여성리더십 향상, 여성친화도시 조성, 양성평등, 인문학 등을 주제로 한 특강과 문화탐방, 분임활동 등 다양한 소양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신청자격은 제천에 거주하는 30~65세 여성으로, 모집 인원은 50명이다.교육을 원하는 여성은 신청서 작성 후 오는 25일까지 제천시여성단체협의회에 방문 또는 팩스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제천 지역의 여성 권익 증진과 양성 평등 실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여성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