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사회단체장협의회장 신우식 씨 취임

신 회장 “사회봉사 등 다양한 활동 적극 앞장 설 것”

오홍지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13:25]

괴산군 사회단체장협의회장 신우식 씨 취임

신 회장 “사회봉사 등 다양한 활동 적극 앞장 설 것”

오홍지 기자 | 입력 : 2019/05/03 [13:25]

▲ 신우식 회장.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제10대·11대 괴산군 사회단체장협의회장에 신우식(70) 괴산예총 회장이 취임했다.

 

괴산문화원(원장 장재영)은 3일 문화원에서 제10대·11대 협의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사회단체장협의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신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괴산군을 대표하는 사회단체장 모임인 협의회가 지역발전을 위한 사회활동 참여, 지역 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논의, 사회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군민이 하나로 화합하고 괴산군이 발전해 나가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차영 군수는 축사에서 “그동안 협의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신 김수영 전임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로 취임한 신우식 회장과 임원진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괴산 발전을 위해서는 각 사회단체장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며 “환경을 오염시키는 시설이 들어서는 것을 막아내고 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단합된 모습으로 적극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괴산군 사회단체장협의회는 괴산군을 대표하는 사회단체장 40여명으로 구성된 단체다.

 

이 단체는 문장대 용화온천 개발저지, 다락재 동·식물 폐기시설 저지, 축구종합센터 유치활동, 신기 의료폐기물 처리시설 저지 등 군 현안사업 해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