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피아노 아티스트 CPA, 오는 23일 ‘삼삼한 음악회’ 개최

제15회 CPA 피아노 콘서트 2019 하반기 정기연주회

오홍지 기자 | 기사입력 2019/11/13 [13:43]

청주 피아노 아티스트 CPA, 오는 23일 ‘삼삼한 음악회’ 개최

제15회 CPA 피아노 콘서트 2019 하반기 정기연주회

오홍지 기자 | 입력 : 2019/11/13 [13:43]

[충북넷=오홍지 기자] 청주 최대 피아노아티스트 모임인 C·P·A(대표 현주)가 오는 23일 오후 7시30분 새롭게 이전한 독립문화공간 ‘다락방의 불빛(청주시 상당구 대성동 92-3 숲 속 갤러리 앞)’카페 2층에서 2019 하반기 정기연주회 ‘15회 CPA 피아노 콘서트-삼삼한 음악회’를 연다.

 

이번 음악회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시민들에게 새롭게 이전한 독립문화공간 ‘다락방의 불빛’을 알리고, 낭만 가득한 감성 있는 문화향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무대에서는 ▲스카이 캐슬 ost-We All Lie(윤미정, 김경희) ▲호텔델루나 ost-Done for me,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문윤정) ▲BTS-Boy with Luv(박미정, 임지영) ▲알라딘 ost-Speechless(이유정/보컬-곽혜인/타악기-임석준) ▲알라딘 ost-A Whole New(윤미정/보컬-전준길·곽혜인/타악기-임석준),

 

▲Beethoven Virus(고안나/타악기-임석준) ▲Christmas Special Carol of the Bells Inspector Gadget Theme(이선화, 전수미) ▲Billie Jean(현주, 허진)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해설에는 엄예주 씨가 맡으며 특히, 이번 공연에는 특별출연진도 나온다.

 

이번 공연은 청주피아노아티스트 CPA가 주최하고, KMEA(한국음악교육자협회)에서 후원했다.

 


CPA 김신혜 지도 교수는 “11월이 끝나는 즈음 졸업과 입학을 생각한다. 이번 콘서트는 격렬함과 부드러움의 조화, 춤추는 건반으로 마침과 시작을 이야기하며, 영화 속 페이지를 넘겨 급기야 즐거운 평안으로 인도할 것”이라며 “박수와 성원 늘 감사드리고, 다양한 매력의 한마당 ‘삼삼한 음악회’에 모두 오셔서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CPA 현주 대표는 “이번 하반기 정기연주회 주제는 ‘위로’라고 정했다. 11월에는 부담감이 큰 시험을 치른 중3, 고3을 위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편안한 음악을 준비했다”라며 “이러한 의미로 ‘삼삼한 음악회’를 펼쳐보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기울여주길 바라며, 연주회에 꼭 오셔서 감성과 낭만을 함께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진기록으로 떠나는 옛 괴산’... 특별전시전 개최
메인사진
포토뉴스
‘사진기록으로 떠나는 옛 괴산’... 특별전시전 개최
이전
1/11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