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 2020학년도 편입학모집 원서접수

야간강좌학과 개설을 통한 학생 수요 맞춤식 특성화 교육 진행

이정은 기자 | 기사입력 2020/01/21 [09:49]

중원대, 2020학년도 편입학모집 원서접수

야간강좌학과 개설을 통한 학생 수요 맞춤식 특성화 교육 진행

이정은 기자 | 입력 : 2020/01/21 [09:49]

중원대학교 전경. /중원대 제공  © 충북넷

 

[충북넷=이정은 기자] 중원대는 23일부터 31일까지 2020학년도 편입학모집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편입학모집에서 일반편입 227명, 학사편입 6명을 모집하며 전적대학의 학과에 관계없이 지원가능하고, 전체 모집학과 전적대학성적 100%를 반영하여 선발하며,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만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첨단지식사회가 요구하는 인력 수요에 가장 유연하게 대처해 온 중원대는 항공우주, 의료보건, 인성과 기본원리, 지역과 환경연계를 특성화 분야로 삼고 교육의 질 제고를 위한 과감한 교육투자와 지속적인 교육여건 개선을 위한 노력을 통해 취업률, 교육비환원율, 장학금비율, 기숙사수용률, 전임교원확보율 등 주요 대학재정 및 교육여건 관련 지표에서 충북지역 4년제 대학 중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중원대는 2020학년도부터 학생 수요에 따른 맞춤식 특성화 교육으로 야간강좌학과를 개설하여 운영하며 학생들의 학업유지에 대처한다.

 

해당학과는 사회문화대학에 △한국어교육문화학과 △경영학과 △국제통상학과 △경찰행정학과 △법무법학과, 융합과학기술대학 △컴퓨터공학과 △전기전자공학전공 △소방방재공학전공 △스포츠산업전공이며, 의료보건대학은 △작업치료학과 △임상병리학과 등이다.
 
장학혜택으로는 충북지역 소재 대학 및 전문대학 졸업(예정) 자 또는 본교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자 (단, 간호학과, 항공운항학과, 항공서비스학과 제외)는 입학금 전액면제, 수업료 전액감면(2년)의 혜택을 받게 된다.

 

중원대는 남을 배려하고 세상과 소통하는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교육의 목표로 삼고 있다. 2020학년도부터 개설되는 야간강좌학과들은 물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춘 맞춤식 특성화로 교육의 내실을 다질 계획이다.

 

편입학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중원대 입학안내 홈페이지(ipsi.jwu.ac.kr)나 ☏043-830-8083~8085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북대 도서관, 지역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
메인사진
포토뉴스
충북대 도서관, 지역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
이전
1/13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