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메루노 프리미엄 신제품 프로티크, 8일 크라우드펀딩 런칭

전문점 관리처럼 집에서 관리
사포닌 인삼 5배이상 함유 및 세포활성화 성분 풍부

김택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5/07 [10:39]

누메루노 프리미엄 신제품 프로티크, 8일 크라우드펀딩 런칭

전문점 관리처럼 집에서 관리
사포닌 인삼 5배이상 함유 및 세포활성화 성분 풍부

김택수 기자 | 입력 : 2020/05/07 [10:39]

 [충북넷=김택수 기자]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기업 누메루노(대표 이은주)는 두피관리 전문 제품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활력 케어'를 8일 오후 1시 클라우드펀딩 전문기업 와디즈를 통해 런칭한다.

 

▲ 누메루노 프리미엄 제품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활력 케어' 제품 이미지/청주대 제공  © 충북넷

 

누메루노는 2005년부터 15년간 두피관리 전용 삼푸를 연구개발한 헤어케어 전문기업으로 건강한 토양에서 작물이 잘 자라는 것처럼 두피를 청결하게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연구해왔다.

 

일반 샴푸는 모발케어와 두피케어 두 종류의 샴푸로 구분된다.  두피샴푸는 두피의 영양 및 각질제거 기능에 촛점을 맞추다보니 모발이 뻣뻣해지는 문제가 있었고 모발샴푸는 두피가 기름지고 모공을 막는 문제점이 있었다.

 

이번에 런칭한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활력 케어'는 기존 두피샴푸 문제점과 모발샴푸의 문제점을 모두 개선한 누메루노의 연구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활력 케어는 스케일러-샴푸-컨디셔너 3단계로 구성되었다.

 

▲ 와디즈 홈페이지 화면 재가공


△1단계로 일주일에 두번 스케일러로 각질과 기름기 등의 노폐물을 제거 △ 2단계 샴푸로 매일 샴푸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돕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최상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 유지 △ 3단계 컨디셔너로 중·건성두피는 주5~7회, 지성두피는 2~3회 사용하면 인공적인 실리콘 윤기가 아닌 건강한 모발에서 자연적으로 생긴 윤기가 나오도록 돕는다.

 

프로티크의 핵심성분은 블랙진저(흑생강-갈랑가), 내추럴 오일, 3종 펩타이드이다.

 

블랙진저는 사포닌이 인삼보다 5배이상 함유되어 있다. 전문임상기관과 협력하여 연구한 결과 블랙진저에는 일반생강보다 세포를 활성화시켜 두피활력에 더 효과적인 성분(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이 우수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내추럴 오일은 올리브오일과 동백나무씨 오일을 사용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마지막으로 3가지 폴리펩타이드이다. sh-폴리펩타이드-16, sh-폴리펩타이드-4, sh-폴리펩타이드-22 3종은 누메루노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레시피로 두피에 영양을 주어 탄력있는 두피로 만들어 준다.

 

누메루노는 플라센타, 폴리펩타이드 주성분의 샴푸를 지속연구하여 WISET 젊은 연구자상 수상, 산학연 우수 연구개발 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이번 프로티크는 '흑생강 추출물 및 기능성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두피용 화장료 조성물'로 써 특허 출원됐고, 화장품원료 안전기준 통과, 무자극 임상실험, 두피 각질 개선효과 임상실험, 피지개선 도움 임상실험을 마쳤다.

 

누메루노 이은주 대표는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아름답께 가꿀 수 있을까?'라는 문제로 15년동안 연구하여 개발한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 활력 케어'는 전문가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의 결정판"이라며 "제품의 자신감으로 이번 클라우드펀딩을 발판삼아 앞으로 두피케어 선두주자로 이름을 알려 올리브영 등에 입점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 활력 케어는 와디즈에서 출시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50%이상의 파격적인 할인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충북대, 2020 창의적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메인사진
포토뉴스
충북대, 2020 창의적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이전
1/12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