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 3년 만에 재개한 오프라인 패션쇼 성료

5개 테마 통해 새로운 가치와 의미를 담아내며 23명의 학생 참여

박진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5:01]

서원대, 3년 만에 재개한 오프라인 패션쇼 성료

5개 테마 통해 새로운 가치와 의미를 담아내며 23명의 학생 참여

박진현 기자 | 입력 : 2022/05/20 [15:01]

▲ 서원대 패션쇼 진행하는 학생  © 박진현 기자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 패션의류학과의 ‘제32회 졸업작품 패션쇼’가 19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패션쇼는 2019년도 이후로 3년 만에 재개한 오프라인 패션쇼로, 교내에서 무관중으로 개최됐던 이전과 달리 청주시 내덕동 동부창고에서 진행돼 대학 구성원은 물론 시민들에게도 볼거리를 선사했다.

 

23명의 학생들은 ‘ON’이라는 주제로, ACUTOB, VIRTUAL CASUAL PARTY, INCIPIENT, RE:韓, CIEL BIJOU 등 5개 테마를 통해 새로운 가치와 의미를 담은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졸업패션쇼를 총괄 기획한 김정래 학생은 “이번 패션쇼의 주제인 ‘ON’처럼 쇼가 끝난 후에도 각자의 아이디어와 아이덴티티를 이어갈 것이며, 선배들의 발자취를 따라 훌륭한 패션인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원대 패션의류학과 김지현 학과장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격변의 시기에서도 오늘의 결과를 이루어 내기까지 패션에 대한 열망과 열정, 수고와 노력을 해준 것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라며 “사회로 첫발을 내딛는 여러분의 꿈을 항상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원대 패션의류학과는 1988년 의류직물학과로 신설돼 과학적 지식과 예술성을 갖춘 패션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