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아저씨 청주 온다... 오는 12월 5일 박순혁 작가 초청 특강

'세계 배터리 산업을 선도하는 K-배터리의 현재와 미래' 주제 포럼 진행

은원지 기자 | 기사입력 2023/11/20 [16:24]

배터리 아저씨 청주 온다... 오는 12월 5일 박순혁 작가 초청 특강

'세계 배터리 산업을 선도하는 K-배터리의 현재와 미래' 주제 포럼 진행

은원지 기자 | 입력 : 2023/11/20 [16:24]

 

'K-배터리 레볼루션' 저자, 배터리 아저씨 박순혁 작가 특강이 오는 12월 5일 청주 S컨벤션에서 열린다.

 

충북도는 '세계 배터리 산업을 선도하는 K-배터리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박 작가의 강연과 이차전지 산업 관련 포럼을 마련한다.

 

이번 포럼은 이차전지 특화단지로 지정된 충북 배터리 산업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럼에는 이용일(충북도 산업육성과) 과장과 정상문(충북대 이차전지 혁신융합대학 사업단장) 교수가 발제자로 나설 예정이며 △유지상(한국전자기술연구원 차세대전지연구센터) 센터장을 좌장으로 △양제헌(에코프로) 이사 △이정두(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 이차전지) PD 등이 토론자로 나설 예정이다.

 

충북도가 주최하고 충북과학기술포럼, 충북대 이차전지 혁신융합대산 사업단, 충북도 이차전지 특화단지추진단 등이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K-배터리 산업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연 참가 신청은 cbstforum@naver.com을 통해 간단한 인적사항(성명/소속/직위/연락처/이메일 주소/참석여부)을 적어 보내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