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출범

개막 100일 앞두고 대회 성공추진 다짐 등

오홍지 기자 | 기사입력 2019/03/05 [17:00]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출범

개막 100일 앞두고 대회 성공추진 다짐 등

오홍지 기자 | 입력 : 2019/03/05 [17:00]

▲ 충북도민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출범식이 5일 괴산군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괴산군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괴산군이 5일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D-100일을 맞아 괴산국민체육센터에서 이 대회 성공추진을 위한 범 군민 추진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박덕흠 국회의원, 장재영 괴산·증평교육장, 이한배 괴산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등 각급 기관·단체장, 문화·체육계 주요 인사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출범식은 ▲홍보동영상 시청 ▲도민체전 추진상황 보고 ▲대회 상위 입상계획 보고 ▲추진위원 위촉장 수여 ▲의견수렴 ▲성공기원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추진위는 이차영 군수를 위원장으로 군의원, 도의원, 체육인사, 교육기관, 사회단체장, 기업체 임원 등 주요 인사 240여 명으로 구성됐다.

 

추진위는 앞으로 도민체전의 운영과 자문, 범 군민 참여 분위기 조성 등에 중추적 역할을 맡는다.

 

이 군수는 “이번 충북도민체육대회를 통해 군민의 화합을 이끌고, 괴산군 역량을 대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추진위원들과 군민 모두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58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함께해요 희망괴산 하나되는 도민체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6월13~15일까지 4일간 일정으로 괴산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