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대에 대학발전기금 기탁

이정은 기자 | 기사입력 2019/10/30 [10:52]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북대에 대학발전기금 기탁

이정은 기자 | 입력 : 2019/10/30 [10:52]

▲왼쪽부터 김천환 사무처장, 한종헌 간사, 양승복 부회장, 김동오 회장, 김수갑 총장, 이장희 부이사장, 오병용 사업본부장, 민창기 행정실장. /충북대학교 제공     © 충북넷


충북대학교는 29일 오전 11시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가 대학발전기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기탁식에 대학 측에서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해 이장희 부이사장, 오병용 사업본부장, 민창기 안전관리본부 행정실장이 참석했으며, 기부자 측에서는 김동오 회장, 양승복 부회장, 한종헌 간사, 김천환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김동오 회장은 “우리 협회가 기계설비건설산업을 위해 일한지 올해로 30년이 되었다. 앞으로도 기계설비공사업자와 가스시설시공업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데 힘쓸 것이다. 이 발전기금은 미래의 기계설비건설산업의 인재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라고 말했다.

 

김수갑 총장은 “항상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2012년부터 매년 이렇게 소중한 기부금을 선뜻 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우리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는 그 동안 소외되었던 기계설비산업계가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기계설비산업법 제정과 회원사 경영에 도움이 되는 직접발주 물량 확대, 불공정하도급거래 관행 개선을 통해 하도급 수익성 향상과 기능인력난 해결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