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호서대와 인력양성 업무협약

이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5/12 [20:39]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호서대와 인력양성 업무협약

이규영 기자 | 입력 : 2021/05/12 [20:39]

▲ 앞줄 왼쪽부터 박승범 호서대 사업단장, 배기수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사업단장     ©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MOT)는 지난 10일 호서대학교에서 호서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과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배기수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사업단장과 이종원 호서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장, 박승범 사업단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양 대학은 산업현장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겸비한 융합기술사업화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협력한다.

 

☐ 특히,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 혁신, 글로벌 기술사업화, 기술경영 교육과정의 공개, 교과목 공동개발, 교육방법의 개발 등을 위한 공동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판로개척, 연구개발 등 기업의 현장문제해결을 위해 공동으로 힘을 합치기로 했다.


또한 융합기술사업화 교육의 질적 제고, 기술경영 산학협력 노하우의 공유, 패밀리 기업간 협력 네트워크의 구축 등을 위한 상호 인력 교류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배기수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사업단장은 “호서대와의 활발한 교류와 다양한 공동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융합기술사업화 혁신 전문 인재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