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충북본부, 김연일 충북지방조달청장 초청 간담회

공공구매 및 협동조합 활성화 방안 모색 등 논의

이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5/13 [17:57]

중기중앙회 충북본부, 김연일 충북지방조달청장 초청 간담회

공공구매 및 협동조합 활성화 방안 모색 등 논의

이규영 기자 | 입력 : 2021/05/13 [17:57]

▲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충북중소기업회장 윤택진)는 제33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해 13일 김연일 충북지방조달청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

 

[충북넷=이규영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충북중소기업회장 윤택진)는 제33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해 13일 김연일 충북지방조달청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최악의 경영위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공공구매 및 협동조합 활성화 방안 모색과 중소기업계의 조달행정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조합추천 수의계약 구매대행 활성화 소기업 공동사업제품 우선구매 활성화 등 협동조합을 중심으로 한 중소기업 판로지원 관련 애로사항 4건이 건의됐다.

 

윤택진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중기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중소기업계가 가장 큰 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난 해소를 위한 관계기관의 적극 행정이 어느때 보다 절실하다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위해 충북지방조달청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연일 충북지방조달청장은 중소기업계의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수용하겠다고 답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최악의 경영위기에 당면한 중소기업계를 위해 조합추천 수의계약 제도 활성화, 종소기업 판로확대 등 적극적인 조달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