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충북서도 행사 다채

내달 11일까지 개최… 판로확보 지원

이규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6/23 [16:37]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충북서도 행사 다채

내달 11일까지 개최… 판로확보 지원

이규영 기자 | 입력 : 2021/06/23 [16:37]

 

[충북넷=이규영 기자] 충북도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맞춰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고 정부 부처, 17개 시·, 민간 유통사,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이 긴밀한 협의를 거쳐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총 18일간 개최된다.

 

·중소 온·오프라인 유통업체, 지자체 온라인몰,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폭넓게 참여해 대규모 상생 특가 할인행사 등이 진행된다.

 

충북도는 온라인 기획전 라이브커머스 방송 청풍명월장터(온라인몰) 특판전 충북형 공공배달앱 할인행사 중소기업 전시판매장 특판전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의 소비 촉진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우선 24일부터 30일까지 인터넷 오픈마켓 티몬(www.tmon.co.kr)에서 진행되는 온라인기획전을 통해 충청북도 특화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8일에는 충북청년희망센터에 마련된 거점 스튜디오를 통해 도내 5개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되며,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된다.

 

이와 함께 도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청풍명월장터(http://rgoods.co.kr)에서는 기획전 참여 전 상품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동행세일 할인판매와 구매왕, 우수 리뷰 추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행사기간 동안 펼쳐진다,

 

이외에도 충북 중소기업제품 전시판매장에서 열리는 동행세일 특판전과 충북형 공공배달앱(먹깨비)를 통한 게릴라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신형근 도 경제통상국장은 코로나 상황을 반영하여, 최대한 비대면 중심으로 동행세일 행사를 추진하되, 동행세일이 충북도의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활력을 되찾는 판로개척의 돌파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모두에게 보탬이 될 본 행사에 도민들의 적극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