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넷, "로고 변경했습니다."…협력을 위한 수용과 포용 담아, 새로운 도약 다짐

충북넷 | 기사입력 2021/10/01 [16:40]

충북넷, "로고 변경했습니다."…협력을 위한 수용과 포용 담아, 새로운 도약 다짐

충북넷 | 입력 : 2021/10/01 [16:40]

 

 

충북넷이 새롭게 로고를 변경했습니다. 2004년 창간 이후 17년 만입니다. 

 

새롭게 선보인 로고는 포용하듯 감싼 타원형이지만 원을 완전히 감싸지 않아 수용하는 자세를 나타냈습니다. 

 

'협력을 위한 수용과 포용을 주제'로 하여 타원형으로 깜싸듯 디자인함으로써 충북넷의 창간 정신인 '협력을 통한 가치 창출'을 담아 내고 있습니다.

 

충북넷은 이제 '산학연관 네트워크 플랫폼'으로써 광장을 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수용과 포용'의 열린 자세를 더욱 확고히 견지하여 따뜻한 협력적 네트워크가 되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창간 17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충북넷 로고. '협력을 위한 수용과 포용을 담고 있다.     ©

 

마침 저희 충북넷은 CJB청주방송과 함께 '충청북도 산/학/연/관 네트워크 대상'을 제정하고 11월 시상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산/학/연/관 네트워크 대상은 협력적 네트워크 구축과 교류·협력 문화 확산을 통해 기술혁신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 포상함으로써 협력과 융합의 가치를 고양시키고자 하는 것입니다.

 

충북넷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협력을 통한 혁신을 선도하는 전문 매체로써 그 사명을 다 할 것을 다짐합니다.

 

-충북넷 임직원 일동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