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융합기술경영혁신센터, '융합기술경영 세미나' 개최

오는 24일까지 선착순으로 20명 모집
해당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이하나 기자 | 기사입력 2021/11/19 [16:03]

충북대 융합기술경영혁신센터, '융합기술경영 세미나' 개최

오는 24일까지 선착순으로 20명 모집
해당 산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이하나 기자 | 입력 : 2021/11/19 [16:03]

 

[충북넷=이하나 기자] 충북대 융합기술경영혁신센터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 직지홀에서 '융합기술경영(MOT)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바이오 산업체와의 네트워크 강화 및 바이오산업의 기술사업화를 기반으로 중장기적인 혁신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충북대학교 국가미래기술경영연구소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세미나는 △'기술사업화를 위한 전략적 특허 관리'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 ESG'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며, 강의에 이어 충북 내 바이오 기업체와 바이오 기술사업화에 대한 논의 및 토론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1월 24일까지 선착순으로 20명을 모집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포스터 내의 QR코드를 이용해 신청하면 되며 신청대상은 바이오 기업 혹은 기술사업화 관련 기업 대표 및 관계자뿐만 아니라 해당 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세미나에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융합기술경영혁신센터홈페이지(http://cip.chungbuk.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충북대 융합기술경영혁신센터는 향후 최근 MOT인재의 지속적인 혁신 역량 강화 및 기술사업화 분야 가치 창출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